시작스토리

가설(9.30월)

내가 좋아하는 분야의 물품을 취급해야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물건을 팔아야 오래 팔 수 있다.

나부터 살만한 물건을 팔아야 자신 있게 팔 수 있다.

 

그러니 쇼핑몰을 한다면, 내가 좋아하는 물품을 취급해야 한다.

 

나 같은 경우는 현재 스마트폰 기기 관련 상품을 개발 중이니 그쪽 분야에 관심이 많다.

그러니 첫 번째로는 스마트폰 기기 관련 제품이다.

 

폰 케이스, 셀카봉, 충전기 등

다양한 제품을 모색할 수 있다.

 

해당 분야에는 이미 많은 경쟁사들이 있다.

그만큼 시장이 넓다.

 

블루 오션은 아니다. 

그래도 괜찮다.

왜냐면 내가 이 분야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올라갈 수 있다.

 

올라가면 된다.

하나씩.

 

경쟁사가 없으면 없는 대로 문제

있으면 있는 대로 문제다.

 

그러니 내가 좋아하는 분야, 자신 있는 분야부터 시작하자.

 

그리고 그 분야에서 고객이 좋아하는 걸 찾자.

객관적인 데이터 중심으로 고객이 말한 힌트에 집중하자.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아주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