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스토리

현재 대다수 홍보 영상은 자신의 상품이 얼마나 잘났는지에 대해서만 말하고 있다.

 

해당 상품의 아쉬운 점은 무엇이고,

이 상품이 어떻게 개발되었는지에 대해 말하는 영상은 많지 않다. 

 

그래서 생각한 홍보 차별 방법이다.

 

먼저, 해당 상품의 제작 과정을 영상으로 기록한다.

 

처음 샘플을 받은 것,

이후 무엇을 개발하고자 했는지,

버전 업한 상품은 무엇인지,

그래서 기존 상품들과 차별점은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이후 고객들의 후기를 영상으로 담는다.

이때 해당 상품은 어디에 무엇이 좋은지 자세히 설명한다.

구매하려는 고객의 기대가 무엇이고 실체가 무엇인지 말해준다.

기대와 실체가 어긋나 불만족하는 사례를 사전에 방지한다.

 

좋은 점을 어필하는 것 콘텐츠는 기본 베이스로 보여준다.

 

총 3가지의 콘텐츠로 고객에게 어필한다.

 

그래서 얻고자 하는 것은

신뢰다. 고객으로부터의 신뢰.

 

그리고 만족한 고객의 리퍼럴과 리텐션이다. 

만족한 고객만이 비즈니스를 성공하게 만든다. 

 

그러니 홍보영상 역시도 투명성과 진정성을 담아야 한다.

그 방법으로 제작과정과 리뷰 영상을 제작하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