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소싱에서 중요한 것은 한방을 노릴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다품종 소량 판매보단 소품종 대량 판매가 수익창출에 용이하다.
물론 안정성에서는 조금 떨어질 수 있지만, 제대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상품을 소싱하는 것이 좋다.
잘 팔리는 상품을 골라 대량 판매에 집중하면 단가 절감과 패키징 절감, 마케팅비 절감으로 이어진다.
그러니 제품 소싱은 무엇보다 잘 판단해야한다.
정말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인가?
어떤 콘텐츠가 제작 가능한가?
패키징은 용이한가?
이런 것들이 종합되어 최종 판단을 해야 한다.
상품 소싱은 첫 단추다.
첫 단추를 잘 꿰매면 다음은 원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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